아람치

버거투버거

볼우물 Dimple 2023. 6. 25. 12:56

유진 매니저님의 추전! 맛집은 역시 로컬인의 추천이👍👍👍

어른 세명 애기 한명이랑 버거 7개 부시기 ㅎㅎ
가격도 저렴하구 빵이 옴총 부드럽고 맛있ㅇ댱ㅠ
애니멀스타일버거 1등🥰
하계 버거투버거



☞하와이안 버거 5000원
☞애니멀 파파버거 6500원
☞음료수 700원

어쩌다 찾은 수제버거집 버거투버거에 다녀왔어요

버거 메뉴가 너무 다양해요 ㅎ
빵도 시중에 파는 느낌이 아니다 싶었는데 방부제 없이 매일 굽는다고 써있더라구요

*하와이안 피자는 먹어봤어도 버거는 첨이라 도전! 전 따뜻한 파인애플도 좋아해서 ㅋㅋ 취향저격 고기도 부드럽고 크기도 크고 속재료도 실하고 가성비 최고에요

*애니멀 파파버거는 치즈도 2장 라지사이즈 패티도 2장이라 아주 든든하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매장은 환기 시설이 잘 안되는거같아요
먹고나면 머리부터 옷까지 냄새가 듬뿍 ㅎ
가게가 좀 기름기름한 느낌인건 아쉽네요
대진고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아주 작은 가게인데 손님이 끊임없이 오는 맛집이에요
학생들도 먹기 좋은 가성비 맛집 !

🏡서울 노원구 공릉로62가길 50
⏰월-금 11:00~19:00
(브레이크타임15:00~16:00)
토요일 11:00~15:00
일요일 휴무

노원맛집 노원구맛집 하계맛집 중계맛집 공릉맛집 수제버거 햄버거 hamburger 먹팔 맛 맛집

이 순간만큼은 하계동이 Hagye-dong 이었다. ~길도 아니라 street으로 변한 기분이었다. 한껏 미국 감성에 취해 금방이라도 랩을 뱉을 수 있는 기분이다. 집까지는 농구 드리블 하듯 걸어갔다.
.
이전까지는 노스트레스 버거가 가장 맛있었다. 갬성이나 컨셉이나 정말 미국의 한 매장을 따온 듯해 좋았다. 그렇지만 기름기가 너무 많았다. 이것이 미국 감성이라며 꽥꽥 외쳐댔지만, 이젠 감성이 아니다.
.
패티는 노스트레스와 비슷했다. 고기맛이 확 나는 패티였는데, 노스트레스 때만큼의 감동이었다. 쑥-하고 들어오는 패티와 얼핏 느껴지는 치즈향 하나는 일품이다. 무엇보다 번을 기름에 적시지 않아 좋다.
.
노스트레스는 과하다 싶을 정도로 번이 기름에 젖어있다. 생각보다 번은 햄버거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이전에 맥도날드에서 번을 바꾸자, 고객들의 호의적인 반응을 생각해봐도 그렇다. 이 집 번은 담백하다.
.
이대로는 아쉬워 포장을 하나 했다. 식당에서 뭘 먹고 맛있어서 포장한 건 처음인 듯하다. 도착하고 한 입 먹어봤다. 먹자마자 에미넴이 됐다. 공격적으로 랩을 내뱉는 모습처럼 혀를 굴려서 햄버거가 사라졌다.
.
.
🍽 :
📋 : 더블더블(0.4)
.
하계 하계동 하계동맛집 공릉맛집 공릉동맛집 수제버거 수제버거맛집 햄버거맛집 🍔 일상 먹 먹스타 먹🍴 맞팔 맞팔선팔환영 선팔 맛 먹스타맞팔 맛 맛스타 좋반 좋아요반사 먹스타소통 먹🐷 fff 소통 인친 좋아요 팔로우 f4f

beer. beergeek. beergram. brusselsbeerproject. picobello. . hazyipazero. nonalcoholic. burgertoburger. 맥주. 맥덕. 맥. 브뤼셀비어프로젝트. 피코벨로. 헤이지아이피에이. 논알콜. 무알콜맥주. . -역시 존맛이다. 애니멀파파버거~~

햄버거가 만들어낸 열정
2시까지 도착해야 먹을 수 있답🔥🔥🔥
4월은 자전거 많이 탈 수 있어서 행복하답🤩

요즘 최애버거는 하바티버거

수제버거맛집
햄버거종결자

충성고객
추천메뉴는뮌스터칠리버거 치킨콤보버거 애니멀파파버거 🍔
🍔🥤

존 맛 탱 구 리

메뉴에없는버거

2017.08.16 수요일 낮
공릉맛집 수제버거맛집 애니멀파파 아메리칸스타일맛 미국을집어삼킨맛이라고 내가먹은건아님 내가먹은건 뮌스터칠리 아메리칸치즈추가 맛점 출근길에 테이크아웃 아이스아메리카노 아고라커피 아고라아이스아메리카노짱맛 맛 먹방

점심은 더블 해쉬브라운으로 조짐. 오랜만에 버거라 굿
수제버거 하계동맛집 수제버거맛집 단골 맛 먹 존맛 점심메뉴추천

판매하지는 않는! 아니 판매했었지만~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버거투버거의 새우버거!!
사장님이 맛보라고 만들어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감동의 맛!!! 단종되서 넘나 슬프다
.
.
.
.
.
공릉역맛집 하계역맛집 햄버거맛집 너무 맛있잖아 꿀맛 존맛탱 JMT 먹 햄버거 맛집

🍔🍔🍔
.
.
.
서울 노원 공릉 하계 서울과기대 맛집 수제버거 햄버거 소문난햄버거맛집이래 burgertoburger 언니는 더블더블버거 나는 뮌스터클래식버거 뮌스터치즈 감자튀김없어서아쉽

학교투어
서울과기대

점심은


1. 코로나로 전시가 없어서 아쉽
2.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더니 새건물도 많고, 기존 건물도 많이 리모델링됨
3. 봄날의 학교는 연애하기 정말 좋아보임
4. 버거투버거는 예나 지금이나 정말 맛있음

.
...
버거 투 버거
우리동네 수제버거집 검색한 나를 칭찬해 💕
근처에 숨은 맛집이 있었네 😋😋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맛은 물론 가격도 일품 👍👍
.
남고 앞이라 쬐만한 가게에 한덩치 하는 남학생들이 가득가득 😅😅
둘이서 네개 먹고, 넷이서 일곱개 먹고..😂😂
남의집 아들들이 이렇게 잘 먹는구나~~ ☺
배달에 포장에...💦 정말 바쁜집 💦💦
배터리 나간 핸드폰 아쉽.. 기록해야 하는데..😁😁
.
나도 과감하게 내것을 아들한테 양보..😆 반만..👉👈
.
포장 예뻐서 구입한 칠성사이다와 맥주 ❤
흰초라 더 예뻐~~🤍💚
.
.

하계역맛집
버거맛집
jmt
칠성사이다
클라우드칠성사이다맥주

daily

숨은맛집 재야에고수는많다‼️ 수제버거🍔 애니멀스타일 할라피뇨 한개론부족하지😜 육즙팡팡 완전좋아👍 맛집포스좔좔 메이커보다훨남 포장만가능 또와서먹어야지

맛있는 버거투버거! 한끼 2버거!
.
.
.
.
.
애니멀파파 잭블루 맛있다 햄버거 먹

'아람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설악산로  (1) 2023.07.06
앨리키친  (0) 2023.06.29
다랭이맛집  (0) 2023.06.21
송원막국수  (0) 2023.06.18
크라이치즈버거  (0) 2023.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