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

자딕앤볼테르 쟈딕앤볼테르 블라우스 원피스 ZADIG 셔츠

볼우물 Dimple 2023. 8. 26. 00:39

구찌에 이어 이 사람들 왜 이러죠 🤦🏻‍♀️
이분들의 한글 사랑 어쩌죠?
‘행복추구자’라니 ㅋㅋㅋㅋㅋ
입기만해도 엄청 행복한 사람이 되겠어요
‘봄여름’은 ss시즌을 굳이…🤣
세종대왕님이 엄청 좋아하시겠어요

국뽕이차오른다

한글사랑

집가는 길에 작약 꽃이🌸넘 예뽀라💗
꽃감상하구가세요 엄마랑브런치☕️

윙 로고로 눈길을 사로 잡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쟈딕앤볼테르
 
다양한 사이즈와 가죽 컬러로
그날의 분위기와 매치하는 인기 아이템 써니백
 
넉넉한 수납에 토트와 숄더 모두 가능한
투웨이 스타일로 실용 점수까지 만점!
 
📍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 이여행이되는순간
📍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이여행이되는순간
📍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이여행이되는순간

여행중
터키에서 만들어져 파리를 거쳐 날아온 레이스팔찌
멕시코에서 만들어져 뉴욕 들러 날아온 가방
델라웨어 통해 날아온 샌들
⠀⠀⠀⠀⠀⠀
니들은 내가 가고픈 곳들에서 왔구나
부럽다
(나 누구한테 말하는거니 🥹)
⠀⠀⠀⠀⠀⠀⠀
무드앤썸머
멕시코가방
오야레이스

우리들의위빙백
여름준비
⠀⠀⠀⠀⠀⠀⠀

차분한 느낌🍑파스텔 핑크 컬러🤍
싱글버튼 디자인으로 슬림해보여요.
핑크덕후라면 소장가치 충분해요.
핸드메이드소재에 울,캐시혼방입니다~
코트추천 러블리 핑크덕후

내 청춘의 시그니처

도무지 나는
다시 돌아갈 수 없기에

포기 데님미니스커트
데님에코백 초간단만들기

나는 이렇게 만들었다.

옆선 먼저 박고
가운데 뜯어서 사각모양 잡아서 박음질하고
바닥선 드르륵~
오버록 드르륵~
어깨끈 드르륵~

미니스커트는 바지보다 훨씬 쉽다.
재단할 필요도 없다.
이정도는 미싱이 없더라도 손바느질로도
충분히 만들수 있다.

데님리폼 업사이클링 청치마리폼 청바지리폼

선물 받았어요. 자딕앤볼테르🥰🥰

땡큐 곤쥬우❤️❤️

선물 zadicandvoltaire 듀퐁 땡큐 고마워

zadicandvoltaire thehyundaiseoul 더현대서울
.
.
.
.
.
.
.
숄더백 크로스백 호보백 클러치백

어디에도 깔끔하게 연출 가능한 티와 진
뒤쪽 별 디테일이 귀여운 자켓입니당🤍
.
.
.
.
자딕앤볼테르 더현대서울 더현대서울 여의도 zadigandvoltaire thehyundaiseoul 봄옷코디 여름옷코디 코디추천 추천코디 여의도핫플 여의도맛집
자켓 티셔츠 청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