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

마법천자문

볼우물 Dimple 2022. 10. 9. 13:45

마법천자문과 함께하는
이달의 한자 10월 편 : 馬

이달에 소개할 한자는
馬(말 마)입니다.

9월 여름(夏)을 떠나보내고
이제 10월 완연한 가을(秋)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살짝 쌀쌀한 감도 느껴져서
이불을 찾게 되는 계절입니다.

10월은 9월 '이달의 한자'에서도 언급한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로
학부모님, 그리고 우리 자녀들도
물질적인 풍족함은 물론 독서와 더불어
정서적으로 풍요로운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마법천자문과 함께하는
이달의 한자 공부!
에서 주로 쓰는 말들이
어떤 한자로 구성돼 있는지
함께 알아봐요✍

와 추억 돋는다 ㅋㅋㅋㅋ

💫
씐나는 주말이라고 여유롭게 책 읽는다는 아들

아침에 달걀 볶음밥 해준 됐더니
아빠랑 외할머니 가게로 피신 간 딸ㅋㅋㅋㅋㅋ

따라갈걸그랬나😁
몇번째인지도모를
살아남기시리즈
8세 책육아 책사랑
아울북 아이세움 미래엔

6급 시험 준비 시작!
재밌게 공부하려고 마법천자문카드에서 6,7,8급 한자만 고르는 엄마와 등장인물 카드만 고르는 두니🤣
6급 공부도 우리 재밌게 해보자😆💫

집 홈 한자 한자공부 6급한자공부 초등학교1학년 초딩맘 초딩맘 아들맘

*
등교 등원 보내고 도서관 📚
예약해서 빌린 백광 느무 궁금쓰 😎
1편부터 또다시 😬
좋은책어린이저학년문고 👌
배고프다 밥묵자 🥢
꽉 채운 냉장고에서 고기 한 팩 꺼내 굽굽 🥩
나름 스테이크 🍽
나름거셀 🤭

문잠긴방에 문열라고 넣어둔 종이
ㅎㅎㅎㅎㅎㅎㅎ 문문 열다개 한자홀릭

10월 5일, 가을방학 마지막날!!

동우가 아침에 일어나더니
"도서관에 가고싶어, 읽고 싶은 책이있어"
마법천자문~!!!!ㅋㅋ

자료검색하고(키보드 못 눌러서 포기ㅋㅋ)
책 빌려서..집에 오다가 벤치에서 좀 보고~~
그리고 집에 와서는 10분 보더니, 던져놓고
TV봄
책을 왜 빌린건지?ㅡㅡ

도서관 책

*
마법천자문은 종결이 되긴 하는걸까

초4 초4딸 초4책추천 초4책읽기 5번레인 긴긴밤

대구중앙도서관
토요도서관수업
글쓰기수업
깨워봐 네생각의힘
도서관에서도
10월한달간 매주토요일
도서관나들이📚
대구중앙도서관리모델링중
진서타워7층
핑 그림책추천
동화책핑
그림책핑

이번주 아이들이 읽고 있는 책들📚

비밀요원레너드 아홉살탐정레베카 인기짱비법서 아드님진지드세요 발명과발견 질병과건강 부끄럼쟁이꼬마뱀 초등책 북 책

안녕 포비 라바 헬리 애니센터

마법천자문 마법천자문캐릭터 내가만드는캐릭터 만5세 그림그리는아들 캐릭터그리기 인물그리기

나만의 한자 마법 카드
아이엠그라운드 한자 이름 말하기~
한자카드

안녕 포비 라바 헬리 애니센터

마법천자문 아울북 54 오공 스타필드위례점 아이들이좋아하는 한자강연 페이스페인팅

이번달에도 아이들나라 워크지로 재미있는 활동을♡
배움습관
홈스쿨링 아이들나라

'아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젠지요코초  (0) 2022.12.1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0) 2022.10.15
퀜치커피  (0) 2022.10.03
책바  (0) 2022.09.19
서울갈비  (0) 2022.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