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치

그러므로Part2

볼우물 Dimple 2023. 7. 12. 11:04

아카시아 향기가 가득한 테라스💛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찍기 못했지만 야외에도 이렇게 멋진 아카시아 나무가 있으니 그걸로 만족!

호주 아카시아 나무라서 노란색에 꽃모양이 다르다는✨

밀린 사진 업데이투 🌸☕️🍵🍪
엄마가보는나

여행가곱하 🌳

편한 시간
고마워 🙏🏾

삐꼴라쿠치나 삐꼴라상점 테이블끼리

.
제주도 기록 끝

첫날 저녁에 도착해서 간
아노드 식당
조개 나물 생면파스타는 1인 1접시 해야할 정도로 생각나는 맛

무늬오징어, 은갈치, 금태 등 제주산 재료로 먹어 본 스시

비건 브런치도 먹고
겹벚꽃도 봤네

아노드 제주도맛집 제주여행 겹벚꽃 생면파스타 스시이케 오마카세 비건카페 onthetable jeju travel sushi pesco cafe

딸기, 바질, 에끌레어⚡

제가 너무 놀아댔쬬. 아프기는 왜자꾸 아프고, 애들과의 놀이는 멈출 수가 없어서... 미루던 일 중 하나를 마무리 했어요.
봄이 끝나기전에 만나요🍓🌿

이번주토요일부터 신메뉴 그러므로

오랜만에 가로갬성

사방팔방 창을 다 열어 둘 수 있는 날이 365일 중 10일 될려나 싶습니다. 귀한 날입니다.

☕️디카페인 준비 완료

그러므로

베이킹룸 유리창에 2년 동안 걸어두었던것 치우고 맘에 드는 패브릭으로 바꾸어 주니 예쁘다. 나도 새 옷을 입고 싶다... 수진아

내피드봤냐 나도새옷좀 여튼월요일은쉬어요 쉬는날쇼핑하면을매나좋을까 여튼그러므로문닫는날 그러므로 제주카페

제주여행
골드스텔라
비행기표 없어서 타게된 배였는데
생각보다 캡슐룸이 아늑해서 잘 자면서 왔당
하지만 한번으로 만족.. 담엔 뱅기 미리 티켓팅하기..

우진해장국
둘다 처음 와봤눈데 아침 일찍 왔더니 웨이팅도 짧아서
만족스러웠움!!! 특별한거 없는데 돌아서니 또 생각남 신기 ㅋ

그러므로part2
제주 도민이었던 지나가 추천해준 카페
찐 현지인 핫플이었음!!
테라스가 환상적이던데 비와서 안에서 먹었당

펠라즈바버샵
다음날 촬영이라
진짜 도박으로 짜른 머리인데
지금까지 유빈 머리중 젤 멋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제주가면 이발 한번 해보세용

우리 부부 여유로운 평일 제주여행✈️
도착하자마자 와보고 싶었던 카페로 슝~!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 수 있나요ㅎㅎ

자세히 보시면 커피 쏟아서,
커피잔이 휑하쥬........?😅

(사진 찍어야되는데!!!!!) 커피 쏟았다고
신랑한테 한 소리 하구, 싸울뻔했지만
디저트 한입 들어가니 사이 좋아진 우리 부부ㅎㅎ
이렇게 단순하답니다♥️


평일여행좋다 신랑이랑둘이서
제주여행✈️ 제주시카페

_
그러므로part2 2연속 방문
그리고 뱃살체크

제주도카페

공항 근처 시간이 애매하게
남았을때 딱 가기 좋았던 곳이라
요런데는 공유 남겨 놓아요
비 오는 날인데도 좋았어요 아주 🫶🏻🫶🏻

⠀⠀⠀ ⠀⠀⠀⠀⠀⠀⠀⠀⠀⠀⠀⠀⠀⠀⠀⠀⠀
오랜만에 만난 형근이랑-!
여보랑 셋이 수다타임 😊
올만에 반갑고 넘나 즐거웠다여어-* 또 보자잇 🙋🏻‍♀️
늘 칠칠맞아 잘 흘리는 짝꿍챙긴다고 - 고생하는 남편이 땡큐💓
⠀⠀⠀ ⠀⠀⠀⠀⠀⠀⠀⠀⠀⠀⠀⠀⠀⠀⠀⠀⠀
신혼부부 럽 부부 항상고마워 제주카페

🍑🍑🍑

-늘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자두리와 피칸타르트는 집에까지 쟁여가야 하는 나의 최애


자두리
피칸타르트
럽럽럽

'아람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베르  (0) 2023.07.17
카페 설악산로  (1) 2023.07.06
앨리키친  (0) 2023.06.29
버거투버거  (0) 2023.06.25
다랭이맛집  (0) 2023.06.21